Q&A

교육프로그램 신청 기간과 관련하여
작성자 : 배유미 18-04-10

가정양육지원 교육프로그램 신청 기간과 관련하여 건의 드립니다.

 

이번 5~6월달, 지혜등대 도서관 프로그램과 엄마를 위한 요가 신청 기간이 동일한 날 동일한 시간(4월10일 10시)에 시작하기때문에,

아이의 지혜등대 프로그램을 신청 희망하는 부모의 경우, 엄마를 위한 요가는 신청하기가 어렵습니다.

(종갓집의 모든 프로그램 신청이 선착순 1분 1초를 다투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은 아시고 계실 것입니다.)

이 경우 다른 프로그램을 신청을 희망 하는 부모에 비해, 지혜등대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부모에게만 요가 신청이 불리하게 작용합니다.

이 점 운영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^^*

 

그리고 키움뜰 몸짓 놀이의 경우 현재 신청가능 개월수가 11~24개월인데... , 신청 개월수를 늘려주시면 좋겠습니다.

24개월 넘은 아이라 하더라도 사실 겨우 두돌 밖에 지나지 않은 아이라, 어린이집에 가지 않고 가정양육 하는 경우도 많답니다.

(지혜등대 도서관 프로그램의 경우 15~30개월까지 신청 가능하더군요.)

몸짓놀이도 30개월정도로 신청가능한 개월수를 늘여주면 어떨까 희망해봅니다.

상위 개월수 아이들을 위한 추가 반 개설이 되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.^^

 

어린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종갓잡 아이세상에 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.^^

종갓집 아이세상 운영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 

 


관리자
네 어머님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.
프로그램 신청일을 다르게 하여 신청에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키움뜰 몸짓놀이의 경우 어머님께서 주신 의견 고려하여 추후 추가반 개설 또는 개월 수 조정을 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협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항상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종갓집 아이세상에서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♥